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스펙 가격 색상 총정리

반응형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는 갤럭시 노트 모델 중에서도 가장 큰 사이즈와 가장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플래그쉽 제품입니다. 훨씬 좋아진 스마트 S펜은 물론 5배 광학 줌과 1억 8백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하였고 120Hz 주사율 디스플레이로 몰입감과 사용에 대한 편의성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스펙, 색상 그리고 가격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디자인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디자인

1.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디자인

미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의 디자인입니다.

눈을 뗄 수 없는 우아한 디자인을 한 노트 20 울트라는 정교한 디테일과 매혹적인 컬러를 입은 메탈 소재, 그리고 전후면 모두 뛰어난 내구성의 Corning Gorilla Glass Victus가 적용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와 매칭 되는 S펜도 같은 컬러를 적용해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S펜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S펜

2.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S펜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특징은 역시 S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트 시리즈가 처음 출시될 때부터 함께 탑재된 S펜은 한번 사용해보면 많은 장점과 편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연 시간을 획기적으로 낮춰 실제 펜을 사용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블루투스 연결로 제스처 컨트롤 등 다재다능함을 갖춘 갤럭시 사상 가장 강력한 펜입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자동싱크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자동 싱크

3.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자동 싱크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어디서든 이어서 작업할 수 있는 자동 싱크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삼성 노트에서 메모 후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싱크 되어 저장됩니다. 동기화 소요 시간은 약 25초로 매우 빠르기 때문에 여러 가지 기기를 오가면서 작업 하기에 너무나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5G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5G

4.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5G

강력한 인텔리전트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5G로 다운로드나 스트리밍을 할 때 진가를 발휘하게 됩니다. Wi-Fi 6로 빠르고 안전한 연결이 가능하며  Wi-Fi 옵티마이저로 지연 시간을 줄여서 사람이 많은 곳에서도 끊김 없이 게임과 영상 통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120Hz의 화면 주사율은 더욱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보여줍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동영상촬영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동영상 촬영

5.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동영상 촬영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는 초고해상도 8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평범한 일상도 영화 속 장면처럼 담아내고 전문가급 편집 툴로 영화 감동 수준의 영상 편집도 손쉽게 할 수 있죠.

120 프레임 FHD로 촬영하면 스포츠 경기에서나 보던 슬로 모션도 실감 나게 찍을 수 있고, 필요할 땐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블루투스 마이크로 활용해 숨소리까지 세밀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DEX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DEX 연결

6.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DEX 연결

삼성 덱스가 무선 연결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큰 화면에서 더 큰 즐거움을 누리는 방법이 전보다 훨씬 간편하고 쉬워졌는데요. 모니터나 TV에 연결하여 동영상을 보는 동시에 스마트폰으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다양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DEX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상당히 놀라웠지만 부족한 부분이 많았는데요. 이런 부분을 상당히 개선해 보다 실용적인 기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배터리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배터리

7.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배터리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5G는 4,500mAh 용량의 배터리를 갖췄습니다.

여기에 배터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기술이 더해졌습니다. 일과를 시작하는 아침부터 휴식을 즐기는 저녁까지, 당신과 온종일 함께 합니다.

하루 종일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는 대용량은 물론 25W의 초고속 충전으로 30분이면 50%를 꽉 채울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스펙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국내 모델 기준이며 글로벌 스펙은 생략하였습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미스틱블랙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스펙 출처 : 나무위키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미스틱 블랙
갤럭시노트20-울트라-미스틱브론즈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미스틱 브론즈
갤럭시노트20-울트라-미스틱화이트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미스틱 화이트

 

8.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색상 및 가격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는 미스틱 블랙,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화이트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저장공간은 256GB이며 가격은 자급제 모델 기준 1,452,000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삼성 공홈을 이용하시면 카드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통신사의 공시 지원금이나 약정할인을 이용하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오늘은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갤럭시 노트 모델을 애용하시거나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JZk8y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