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PC

아이패드 8세대 스펙 가격 색상 총정리

반응형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8세대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였습니다. 출시된 이후로 가장 사랑받는 태블릿 PC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의 4가지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기기들이 예전에 비해 다양한 형태와 성능으로 출시되는 것에 대해 저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예전의 애플은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지만 가격이 비교적 부담되는 모델들이 주류를 이루었는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라인업이 다양해지면서 가격 대비 성능도 좋다는 평가를 받는 라인업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평가받는 아이패드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8세대-멀티태스킹
아이패드 8세대 멀티태스킹

1. 아이패드 8세대 멀티태스킹

예전의 애플은 멀티태스킹에 대해 개방적이지 않았지만 이제는 다릅니다.

아이패드 8세대 에서는 멀티태스킹에 더욱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문서를 편집하면서 바로 관련 자료를 인터넷으로 검색할 수 있고, 동시에 FaceTime으로 팀원과 소통도 할수 있습니다.

풀 사이즈 Smart Keyboard를 부착해 편안하게 타이핑할 수 있고, 친숙한 iPad의 Multi-Touch 제스처를 보완해주는 트랙패드와 마우스를 이용해 한층 정밀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호환되는 외부 저장장치의 내용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놀라운 발전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이패드-8세대-애플펜슬
아이패드 8세대 애플펜슬

2. 아이패드 8세대 애플 펜슬

iPad OS의 뛰어난 기능성과 Apple Pencil이 만나면 너무나 편리하게 필기를 할 수 있습니다.

서류를 결재하고, 문서에 주석을 달거나 아이디어를 스케치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마치 실제 연필을 사용하는 것 같은 자연스러운 필기감은 물론 일반 연필로는 상상도 못 할 다양한 기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에서 사용 가능했던 애플 펜슬이 이제는 일반 아이패드 모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너무나 활용도가 높은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8세대-학습용앱
아이패드 8세대 학습용 앱

3. 아이패드 8세대 학습용 앱

아이패드의 다양한 학습용 앱으로 포기했던 수학 공부도 다시 시작하고,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물론 온라인 수업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배우고 싶은 어떤 것이든 학습에 도움이 될만한 아이패드용 앱을 모두 App Store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배움을 더욱 흥미진진한 단계로 끌어올리려면 증강 현실 앱을 통해 우주 탐험의 역사를 거실 한복판에 재현하거나 즐겨 읽는 책 속 주인공들이 말 그대로 책장을 박차고 튀어나오게 할 수 있는 기술이랍니다.

아이패드-8세대-A12-Bionic
아이패드 8세대 A12 Bionic

4. 아이패드 8세대 A12 Bionic

놀라운 성능의 A12 Bionic 칩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A12 Bionic 칩 덕분에 흡인력 있는 연출, 매끄러운 그래픽, 미칠듯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Bluetooth 지원 Xbox 무선 컨트롤러, PlayStation DualShock 컨트롤러, MFi 게임 컨트롤러 등과 페어링 할 수도 있어 궁극의 게임 콘솔로 변하는 셈이죠. 한번 가입을 광고 없이 백여 가지 게임 타이틀을 즐길 수 있는 Apple Arcade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제는 아이패드 하나면 원하는 게임도 언제든 재밌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8세대-동영상-편집
아이패드 8세대 동영상 편집

5. 아이패드 8세대 동영상 편집

iPad의 8MP 후방 카메라나 FaceTime HD 카메라, iPhone, 디지털카메라 등 그 어떤 카메라를 사용해서 촬영하더라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아이패드의 시원스레 크고 몰입도 높은 화면에서 즐겁게 편집할 수 있으니까요. 또한 첨단 머신 러닝 기능이 촬영된 사진의 퀄리티를 높여 주게 됩니다. 이렇게 마음에 쏙 드는 영상이나 이미지가 만들어졌다면, SNS 타임 라인에 올리거나 친구에게 자랑만 하면 된답니다.

아이패드-8세대-디스플레이
아이패드 8세대 디스플레이

6. 아이패드 8세대 디스플레이

실시간 스트리밍은 물론 어떤 콘텐츠도 10.2형 Retina 디스플레이와 스테레오 시스템으로 언제나 멋진 화면과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하면 역시 화질이 좋기로 소문이 난 태블릿입니다.

아이패드 프로나 에어가 부담되신다면 아이패드로 콘텐츠를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아이패드-8세대-스펙
아이패드 8세대 주요 스펙

7. 아이패드 8세대 주요 스펙

얇고 가벼운 디자인을 가졌지만 고속 Wi-Fi, Gigabit급 LTE까지 갖춘 아이패드 8세대입니다.

당신이 어디를 가든 항상 함께 할 수 있게 설계 되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이나 책 다운로드와 같은 여러 가지 작업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할수 있게 해 줍니다.

게다가 배터리는 최대 10시간까지 아이패드를 사용 가능하게 해 줍니다. 단 한 번의 충전으로 하고 싶은 일을 너끈히 해낼 수 있는 충분한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8세대-색상
아이패드 8세대 색상
아이패드-8세대-32GB-가격
아이패드 8세대 32GB 가격
아이패드-8세대-128GB-가격
아이패드 8세대 128GB 가격

8. 아이패드 8세대 색상과 가격

아이패드 8세대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32GB 모델은 Wi-Fi 전용 모델 449,000원 Wi-Fi+Cellular 모델은 619,000원입니다.

128GB 모델은 Wi-Fi 전용 모델 579,000원 Wi-Fi+Cellular 모델은 749,000원입니다. 32GB 모델의 경우 저장공간이 아쉽긴 하지만 iCloud나 외부 저장 장치를 활용한다면 4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패드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아이패드도 가성비 좋다는 말이 어울리는 모델이 된 것 같습니다.

물론 좀 더 좋은 성능과 다양한 작업을 하시는 전문가라면 아이패드 프로나 에어가 좀더 유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영상이나 웹서핑의 용도라면 아이패드로도 충분히 가성비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8세대 모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JZgwA

 

Apple iPad 8세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