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PC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반응형

아이패드미니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미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시리즈는 출시된 이후로 가장 사랑받는 태블릿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을 강조한 아이패드 미니입니다.

아담한 크기이지만 강력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패드 미니는 A12 Bionic을 탑재하고 True Tone을 지원하며 애플 펜슬까지 지원해 사이즈는 작지만 부족하지 않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태블릿입니다.

아이패드미니-디자인
아이패드 미니 디자인

1. 아이패드 미니 디자인

얇고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패드 미니는 어디든 들고 다니기에 아주 좋은 모델입니다.

500g도 채 되지 않는 무게와 6.1mm에 불과한 두께 덕분에 한 손으로 들고 다니기에도 좋고, 주머니 또는 가방 속에 넣어뒀다가 언제든 꺼내 쓰기에도 너무 좋은 태블릿입니다.

한나절은 충분히 사용 가능한 배터리는 물론 Touch ID도 탑재하고 있어 보안에도 걱정이 없죠. 갖출 것은 모두 갖추고 크기도 작고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정말 다양한 용도로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미니-성능
아이패드 미니 성능

2. 아이패드 미니 성능

Neural Engine을 탑재한 A12 Bionic 칩은 아이패드 미니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힘과 지능을 실어 줍니다.

실시간 머신 러닝 기술을 통하여 기기 사용 패턴을 인식하고, 예측하고 경험을 바탕으로 학습합니다.

엄청난 성능을 활용해 Adobe Photoshop CC처럼 프로용 앱을 구동하거나 증강 현실을 경험하거나 콘솔급 그래픽을 갖춘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는 것도 문제가 없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성능만큼은 작지 않은 아이패드 미니입니다.

아이패드미니-디스플레이
아이패드 미니 디스플레이

3. 아이패드 미니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는 어떤지 살펴볼까요? 아담한 7.9형 디스플레이에 300만 개 이상의 픽셀을 담았습니다.

공원에 앉아 독서를 하든, 재택근무를 하며 동영상 편집을 하든, 높은 밝기와 넓은 색 영역, 반사 방지 코팅이 실제처럼 생생한 디테일과 또렷한 텍스트를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그때그때 주변광에 맞게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True Tone 기술 덕분에 어느 조명 아래서든 화면 속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보이게 되죠.

아이패드미니-카메라
아이패드 미니 카메라

4. 아이패드 미니 카메라

아이패드 미니의 앞뒷면 카메라는 선명한 사진과 영화 같은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친구들과 FaceTime 통화를 하거나, 문서를 스캔해 주석을 달거나, 심지어 증강 현실을 활용해 거실 인테리어 계획을 세울 수도 있답니다.

8MP의 후면 카메라와 7MP의 FaceTime HD 카메라를 탑재한 아이패드 미니입니다.

아이패드미니-애플펜슬
아이패드 미니 애플펜슬

5. 아이패드 미니 애플 펜슬

아이패드 미니에서 애플 펜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에서 주로 사용하던 애플 펜슬이 이제는 아이패드 미니는 물론 다른 아이패드 시리즈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만큼 다양하고 전문적인 용도로 아이패드를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는 뜻이죠.

메모를 적고, 문서에 서명하고 양식을 채우는 일도 문제없이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번뜩이는 창의력을 도안으로, 그림으로, 또는 스케치로 마음껏 펼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미니-iPadOS
아이패드 미니 iPad OS

6. 아이패드 미니 iPad OS

아이패드 미니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iPad OS가 탑재되었습니다.

가장 콤팩트 한 사이즈에서도 iPad가 선사하는 모든 경험을 온전히 누릴 수 있게 해 줍니다. 여러 앱을 동시에 사용하고, 즐겨 쓰는 앱을 Dock에서 실행하고, 간단한 Multi-Touch 제스처로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하고 당신의 모든 파일을 '파일' 앱 한 곳에서 열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욱 정밀한 편집 작업이 가능한 트랙패드 및 마우스까지 지원해 iPad의 익숙한 Multi-Touch 제스처를 보완합니다.

아이패드미니-앱
아이패드 미니 앱

7. 아이패드 미니 앱

아이패드 미니에는 이미 '사진', '지도', '메시지', Mail, Safari 등 강력한 Apple 제작 앱들이 가득합니다.

여기에 App Store에 마련된 100만 개가 넘는 iPad 전용 앱이 더해지면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무엇이든 그에 도움이 되는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SNS, 떠오르는 아이디어 스케치, 친구들과의 신나는 게임 한판 등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많습니다.

아이패드미니-색상
아이패드 미니 색상
아이패드미니-64GB가격
아이패드 미니 64GB 가격
아이패드미니-256GB가격
아이패드 미니 256GB 가격

8. 아이패드 미니 색상과 가격

아이패드 미니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64GB Wi-Fi 전용 499,000원 Wi-Fi+Cellular 모델 669,000원으로 출시되었고

256GB Wi-Fi 전용 699,000원 Wi-Fi+Cellular 모델 869,000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나 에어의 넓으면 화면이나 높은 스펙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해당 모델을 구입하시면 되고 화면의 크기보다는 무난한 성능에 휴대성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도 충분히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미니 모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JZfgq

 

아이패드미니 5세대 64GB 256GB WIFI/LTE 정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