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PC

갤럭시 탭 A7 성능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반응형

갤럭시 탭 A7

갤럭시 탭 A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lim& Simple 디자인을 가진 가로형 디스플레이와 쿼드 스피커를 탑재하고 뛰어난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갤럭시 탭 A7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이 S시리즈와 A시리즈로 출시되는 것처럼 태블릿 역시 S시리즈와 A 시리즈로 구분하여 출시되고 있는데요. 가격 대비 성능이 아주 좋기로 유명한 바로 그 갤럭시 탭 A7입니다.

어떤 장점이 있고 색상이나 가격은 어떻게 출시 되는지 주요 스펙 및 장점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탭-A7-디자인
갤럭시 탭 A7 디자인

1. 갤럭시 탭 A7 디자인

갤럭시 탭 A7의 디자인은 슬림한 바디에 아름다운 대칭형 베젤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다크 그레이, 실버의 두 가지 컬러의 세련된 메탈 디자인은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것은 물론 디자인도 심플하고 아름답게 출시된 점이 가장 큰 디자인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기에 충실한 모델인 만큼 디자인도 심플하지만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갤럭시탭-A7-사운드
갤럭시 탭 A7 사운드

2. 갤럭시 탭 A7 사운드

263.1mm의 넉넉한 화면은 기본이고 WUXGA+의 2,000*1,200의 해상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넓고 다이내믹한 가로형 디스플레이와 Dolby Atmos가 탑재된 4개의 스피커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몰입감 넘치는 화면과 서라운드 사운드는 영화관 부럽지 않은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유튜브는 물론 어떤 콘텐츠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디스플레이와 사운드를 탑재하였습니다.

갤럭시탭-A7-스펙
갤럭시 탭 A7 스펙

3. 갤럭시 탭 A7 스펙

Octa-Core의 고성능 프로세서와 강력한 3GB의 RAM으로 고사양 게임을 빠르게 로딩하고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7,04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게임을 충전 걱정 없이 더욱 오래 즐길 수 있게 해 주는데요.

태블릿은 넓은 화면과 스피커로 인해 배터리 소모가 심한데 넉넉한 배터리 용량은 충분히 제 성능을 오랜 시간 발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4. 갤럭시 탭 A7 저장공간

고해상도 비디오, 사진과 파일들을 64GB 저장 공간에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혹시 용량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신다면 microSD 카드 추가를 통해 최대 1TB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보급형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출시된 모델이기에 기본 용량과 가격이 함께 상승하는 것보다는 사용자의 필요에 의해 메모리를 추가하는 것은 오히려 장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탭-A7-핫스팟
갤럭시 탭 A7 핫스팟

5. 갤럭시 탭 A7 핫스팟

갤럭시 스마트폰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갤럭시 탭 A7입니다.

Wi-Fi 존을 벗어나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핫스팟 자동 실행을 켜놓으면 스마트폰 핫스팟으로 태블릿이 바로 연결되거든요. 여기에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를 설정해 놓으면 스마트폰으로 오는 전화나 문자를 놓칠 일이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핫스팟을 잘 활용하기만 하면 태블릿이 Wi-Fi 전용이라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되는 것이죠.

갤럭시탭-A7-영상통화
갤럭시 탭 A7 영상통화

6. 갤럭시 탭 A7 영상통화

Google Duo 영상 통화로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들과 다시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 여러 명과 영상 통화를 해도 끊김 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합니다. 바로 Google Duo의 기능에 갤럭시 탭 A7의 성능이 더해지는 것이죠. 축하받고 싶은 날이나 특별한 날에는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갤럭시탭-A7-공유기능
갤럭시 탭 A7 공유 기능

7. 갤럭시 탭 A7 공유 기능

삼성 계정만 있으면 공유 멤버들끼리 방금 찍은 사진이나 중요한 메모, 잊지 말아야 할 일정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일상을 손쉽게 공유해 보세요. 스마트폰의 사진이나 영상을 태블릿으로 공유하고 반대로 태블릿의 자료도 스마트폰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정말 너무나 편리한 기능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삼성 계정을 통해 다양한 기기로 공유할수 있다는 점은 정말 매력적인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갤럭시탭-A7-키즈모드
갤럭시 탭 A7 키즈 모드

8. 갤럭시 탭 A7 키즈 모드

아이들이 마음껏 즐기고 공부할 수 있는 키즈 모드를 사용하세요.

삼성 키즈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태블릿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이 보호를 위해 사용 시간제한과 접속 차단 기능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보고서를 통해 아이들의 활동 내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즘 아이들도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 많이 익숙해졌죠? 무조건 나쁘다고 아이들을 탓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데이터를 통해 사용 시간을 알려주는 기능은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9. 갤럭시 탭 A7 다크 모드

요즘은 웹 브라우징에서도 다크 모드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오랜 사용으로 눈이 피로하다면 다크 모드를 실행해 보세요. Quick Panel에서 간단하게 터치 한 번이면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눈의 피로뿐만 아니라 배터리 효율에도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너무나 필요한 기능입니다.

갤럭시탭-A7-다크그레이
갤럭시 탭 A7 다크 그레이

10. 갤럭시 탭 A7 색상 가격

갤럭시 탭 A7은 다크 그레이, 실버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삼성 홈페이지 기준 330,0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고성능의 모델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갤럭시 탭 S시리즈를 생각하셔야겠지만 기본적인 기능만 필요로 하시는 분이나 단순히 콘텐츠를 보는 것으로 충분하시다면 아주 매력적인 모델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갤럭시 탭 A7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구입을 고민하고 계시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JY3SY

 

삼성전자 갤럭시탭 A7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