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점프2 색상 가격 성능 총정리!

반응형

갤럭시점프2 색상 가격 성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가 2022년 3월 공개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며 KT 전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삼성은 다양한 스마트폰 라인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래그십 S시리즈, 중저가의 모델인 A 시리즈, 보급형 M시리즈로 나뉩니다.

재밌는 건 SAMSUNG의 알파벳 하나씩 이름을 붙였다는 점입니다.

물론 A 시리즈가 무조건 M시리즈보다 가격이나 스펙이 높은 것은 아닙니다. S시리즈와 Z 시리즈를 제외한다면 A 시리즈와 M시리즈는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오늘은 M시리즈의 대표 모델 Galaxy Jump2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점프2

갤럭시점프2 색상

화이트, 그린, 블루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가장 기본적이고 인기 있는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린 색상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해외 출시 색상은 다크 블루, 브라운, 카키 그린입니다.

이미지 상으로 블루, 그린은 동일한 색상으로 보이며 브라운은 해외에만 출시되는 색상이고 국내에는 역시 화이트 색상이 출시됩니다.

갤럭시점프2 주요스펙

갤럭시점프2 스펙

GalaxyJump2의 주요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모델은 대부분 5G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직은 커버리지에 조금 문제가 많아 조금 아쉽습니다. 통신사에서 조금 더 많은 투자를 해서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는 날이 왔으면 하는 작은 바람입니다.

제조사에서 아무리 좋은 제품을 만들어도 지원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으니까요.

삼성 엑시노스 10 Series(1280) SoC. 가 탑재되었으며 6GB RAM와 128GB 저장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micro SD는 최대 1TB를 지원합니다.

갤럭시점프2 색상

갤럭시점프2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테두리는 둥근 모서리가 부드럽게 이어진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미니멀한 카메라 하우징이 특징입니다.

4개의 카메라로 이루어진 쿼드 카메라가 정사각형 모양을 이루고 있고 LED 플래시가 하단에 따로 위치한 것이 특징입니다.

생각해보면 굳이 LED가 카메라에 바로 붙어서 디자인을 망치는 것보다 이렇게 디자인하는 것이 좀 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GalaxyJump2 120Hz

갤럭시점프2의 디스플레이는 어떨까요?

먼저 화면의 크기는 167.2mm(6.6인치) 20:9 비율 2400*1080의 V-Cut Display로 제작되었습니다.

Full HD+의 해상도로 콘텐츠를 더욱 선명하게 즐길 수 있고 보급형 모델이지만 120Hz의 화면 주사율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는 최대 주사율이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주사율이 변하게 됩니다. 어떤 상황이든 그에 맞는 적절한 주사율을 찾아주게 되죠.

게임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 감상, 웹서핑 등 상황에 맞는 최적의 화면 주사율을 만날 수 있습니다.

GalaxyJump2 Camera

갤럭시점프2 카메라

쿼드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메인 카메라는 50MP(F1.8)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5MP(F2.2)의 초광각 카메라, 2MP(F2.4) 접사 카메라, 2MP(F2.4)의 뎁스 카메라로 어떠한 상황에도 부족함이 없는 카메라 구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의 사진이나 동영상은 물론 123도의 넓은 각도로 풍경을 담거나 단체 사진을 찍는 것도 가능합니다.

접사 카메라로 초근접 사진 촬영은 물론 뎁스 카메라로 피사체를 또렷하게 담아내는 것도 가능하죠.

전면 카메라는 8MP(F2.2)로 셀피 촬영에도 걱정 없는 준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GalaxyJump2 Battery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하루 종일 사용하기에도 문제가 없고 최대 25W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선 충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사운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Dolby Atmos를 지원해 영화, 음악을 감상할 때에도 서라운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내 출고가는 419,000원입니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화면 크기는 물론 카메라, RAM, 저장공간 등의 스펙들도 준수한 수준을 보여주는 가성비 모델입니다.

오늘은 GalaxyJump2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