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A33 가격 색상 스펙 총정리

반응형

갤럭시A33 가격 색상 스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가 2022년 3월에 공개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Galaxy A33 5G입니다. 갤럭시 A32 및 갤럭시A32 5G의 후속작인 이번 모델은 5G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IP67등급의 방수방진, OIS를 지원하는 고화소의 쿼드 카메라가 가장 큰 특징입니다.

40만 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가격도 비교적 합리적으로 출시되었고 스펙도 일반 유저들이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A33

IP67 방수 방진

IP67 등급의 방수 방진 성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대 30분 동안 1m 깊이의 물속에서도 견딜 수 있고 고릴라 글래스 5로 긁힘 걱정도 줄였습니다.

플래그십 모델에서 주로 적용되는 IP68 등급에 비하면 방수에 대한 성능이 한 단계 아쉽지만 중저가의 모델에서 방수 방진에 된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방수 방진은 플래그십 모델에서만 가능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갤럭시A33 카메라

쿼드 카메라

후면 카메라는 4개의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 카메라는 48MP(F1.8, OIS)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OIS(Optical Image Stabilization)이라고 불리는 광학 이미지 안정화 기술로 이동 중이나 손떨림에도 조금은 걱정을 덜었습니다.

8MP(F2.2) 초광각 카메라, 2MP(F2.4) 뎁스 카메라, 5MP(F2.4) 접사 카메라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는 렌즈 구성입니다.

뎁스 카메라로 배경은 흐리게 피사체는 또렷하게 하는 촬영이 가능하고 123도의 넓은 각도를 자랑하는 초광각 사진 촬영은 물론 초근접 촬영까지 가능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13MP(F2.2)로 셀피 촬영에도 걱정이 없습니다.

GalaxyA33 Display

갤럭시A33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는 162.1mm(6.4인치) 2400*1080 인피니티-U 디스플레이입니다.

FHD+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로 생생하고 또렷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밝기는 800 니트로 밝은 야외에서도 문제가 없는 수준의 밝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화면 주사율은 최대 90Hz를 지원하고 있어 60Hz의 화면에 비하면 훨씬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A33 주요 스펙

갤럭시A33 주요 스펙

삼성 엑시노스 10 Series(1280) SoC 옥타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저장공간은 128GB이며 microSD를 통해 최대 1TB까지 추가 가능합니다. RAM은 6GB이며 가상 메모리(RAM Plus) 기능으로 추가 가상 메모리 6GB 설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런 가상메모리 기능에도 단점은 있는데요. 가상 메모리에 프로그램을 추가로 로드하기 때문에 발열이 심해지고 배터리가 좀 더 빨리 소모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적절히 활용한다면 좀 더 쾌적한 사용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A33 색상

갤럭시A33 색상

어썸 블루, 어썸 블랙, 어썸 화이트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디자인의 특징은 카메라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엠비언트 엣지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슬림한 매트 프레임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세 가지 모두 무난한 컬러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어떤 색상을 선택하셔도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어썸 블루 색상이 시원한 느낌이라 아주 마음에 드는 색상입니다.

갤럭시A33 가격

갤럭시A33 가격

가격은 자급제 모델 기준 499,400원입니다. 용량은 128GB이며 RAM은 6GB 모델입니다.

통신사의 약정이나 요금 할인으로 구입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스크린 지문 센서를 통해 잠금 해제를 할 수 있다는 점과 Dolby Atmos로 보다 최적화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모델로 추천하고 싶은 Galaxy A33 5G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ASu0P

 

삼성전자 갤럭시 A33 자급제 SM-A336N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