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4 출시일 가격 색상 총정리

반응형

갤럭시Z플립4 출시일 가격 색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가 2022년 8월 10일에 갤럭시 언팩 2022에서 공개한 이번 모델은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Z라인업의 대표 모델 중 하나입니다.

접었을 때 작은 사이즈의 편리함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번 모델의 특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Z플립4 디자인

갤럭시Z플립4 디자인

아름다운 디자인이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Z플립입니다.

스마트폰 이전의 피쳐폰 시대에 보았던 폴더폰을 아시는 분이라면 그때의 기억이 떠오를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때의 기술과 지금의 기술은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고 있죠. 디자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비슷한 형태이지만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하여 화면이 접히는 디자인을 구현하였습니다. 접었을 때는 아주 작은 사이즈로 주머니 휴대하기에 적당하고 폈을 때는 보통의 바(Bar) 타입의 스마트폰과 비슷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메인 디스플레이는 170.3mm(6.7인치) 2640*1080의 인피티니-O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습니다.

Corning Gorilla Glass Victus+를 전후면에 적용하였고 IPX8 등급의 방수 등급으로 내구성을 더 하였습니다.

전작에 비해 높아진 3,7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하였으며 고속 충전은 25W(무선 15W)를 지원합니다.

갤럭시Z플립4 색상

갤럭시Z플립4 색상

보라 퍼플, 그라파이트, 핑크 골드, 블루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매트한 무광의 전후면과 반짝이는 메탈의 절묘한 조화가 그 특징입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발표된 사진이나 동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거기에 비스포크 에디션을 통해 원하는 컬러를 조합해 나만의 스마트폰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에서 비스포크로 소비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삼성전자가 이제는 스마트폰에서도 비스포크를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추후에 또 다른 모델에서도 적용될지 매우 궁금한 부분입니다.

갤럭시Z플립4 카메라

갤럭시Z플립4 카메라

후면 카메라의 나이토 그래피로 야간 촬영이 더욱 강력해진 이번 모델의 카메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커버 디스플레이 옆쪽에 위치한 후면 카메라는 12MP(F1.8) 광각 카메라, 12MP(F2.2) 초광각 카메라로 구성됩니다.

전면 카메라는 10MP 셀피 카메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는 OIS를 지원하여 손떨림에 보다 자유롭고 초광각을 통해 어떤 환경에서도 좋은 사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Z플립입니다. 바로 플렉스 기능 덕분이죠.

갤럭시Z플립4 플렉스 모드

플렉스 모드

두 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플렉스 캠을 소개하겠습니다.

폴더블 디스플레이 덕분에 원하는 각도로 셀피는 물론 단체샷, 동영상을 찍는 것도 가능합니다.

Google Meet로 영상 통화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죠. 라이브 쉐어링으로 친구와 고화질 영화를 즐기고 화면을 동기화하여 실시간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Z플립4 커버 디스플레이

커버 디스플레이

커버 디스플레이는 48.2mm(1.9인치)의 작은 사이즈이지만 다양한 기능을 하기에 충분합니다.

나와 가족의 사진을 이용해 AR 이모지를 만들고 시계 화면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기분에 따라 내 마음대로 시계 화면을 바꾸고 이미지를 바꾸고 나만의 AR 이모지를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펼치지 않아도 탭, 스와이프 하는 것만으로 설정을 바꾸고 간단한 메시지를 보내거나 답장도 할 수 있으니 너무나 편리합니다.

GalaxyZ Flip4 with GalaxyWatch5

with 갤럭시워치5

갤럭시워치5와 함께 하면 더욱 다양한 일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일상부터 건강까지 관리하는 갤럭시 워치는 수면 패턴까지 분석해 숙면을 도와주고 다양한 운동 기능이 더해져 언제든 나만의 코치가 되어줍니다.

바이오액티브 센서로 건강을 모니터링하는 것도 가능하니 Z플립 4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및 사전예약

이번 모델의 가격은 256GB 1,353,000원 512GB 1,474,000원입니다.

관심을 받고 있는 비스포크 에디션의 가격은  256GB 1,408,000원 512GB 1,529,000원으로 출시됩니다.

사전예약 기간은 2022년 8월 16일부터 시작되며 2022년 8월 23일부터 사전 예약자에 대한 개통이 시작됩니다.

공식 출시일은 2022년 8월 26일이니 구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Galaxy Z Flip4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ASqgb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 5G 자급제 SM-F721N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