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4 가격 디자인 색상 총정리

반응형

갤럭시Z폴드4 가격 디자인 색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가 2022년 8월 10일 갤럭시 언팩 2022에서 공개한 이번 모델은 폴드 시리즈 4번째 모델입니다.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라인업 Z 시리즈의 발표만으로 이번 언팩 행사는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과연 이전 모델에 비해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개선된 점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Z 폴드4

갤럭시Z폴드4 디자인

이번 디자인은 전작과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불편했던 점을 최대한 개선한 모습이 눈이 보이는데요.

베젤의 두께가 얇아지고 UDC라고 불리는 디스플레이 아래에 카메라를 넣는 기술이 이전 모델에 비해 훨씬 개선된 모습입니다.

인폴딩 방식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했기 때문에 디스플레이가 접혀 있지만 이 부분도 전작에 비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157.3mm(6.2인치) 23.1:9 비율 2316*904 해상도의 커버 디스플레이를 192.1mm(7.6인치) 21.6:18 비율 2176*1812 해상도의 메인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접히는 장점을 활용하여 플렉스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매우 편리합니다.

갤럭시Z 폴드4 색상

갤럭시Z폴드4 색상

그레이 그린, 팬텀 블랙, 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삼성닷컴 한정 색상으로는 버건디 컬러가 출시되었습니다. RAM은 12GB이며 저장공간은 256GB, 512GB, 1TB 모델로 출시됩니다.

전작과 같이 1TB 모델은 삼성닷컴 한정 모델에서만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갤럭시Z 폴드4 멀티태스킹

멀티 태스킹 능력

화면이 커진 만큼 멀티 태스킹 능력도 매우 중요합니다.

외부 디스플레이는 일반 스마트폰 정도의 크기지만 내부 디스플레이는 7.6인치에 달해 태블릿 못지않은 크기를 자랑합니다.

태스크바에 자주 쓰는 앱을 추가하고 다른 앱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어 어떤 작업도 더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화면에 한 번의 탭으로 최대 3개의 앱을 실행하는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멀티 뷰 화면으로 메시지나 이메일을 ONE UI로 최적화된 앱을 통해 PC처럼 메뉴는 물론 선택 항목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GalaxyZ Fold4 S-Pen

갤럭시Z폴드4 S펜

S펜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마치 태블릿을 하나 더 장만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메모가 필요한 순간 언제든 S펜을 사용해서 메모할 수 있습니다.

스탠딩 커버 with 펜을 이용한다면 언제든 편하게 S펜을 수납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갤럭시Z 폴드4 IPX8 방수

IPX8 방수와 내구성

비가 와도 물이 튀어도 안심할 수 있는 IPX8등급의 방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 또한 뛰어납니다. Corning Gorilla Glass Victus+로 디스플레이와 후면 패널까지 내구성을 더했고 아머 알루미늄의 사용으로 갤럭시Z 시리즈 사상 가장 견고한 프레임을 만들었습니다.

ULTRA THIN GLASS는 유연하면서도 내구성 있는 폴더블 메인 디스플레이로 일상적인 충격에도 걱정 없습니다.

갤럭시Z 폴드4 카메라

갤럭시Z 폴드4 카메라

후면의 카메라는 총 3개로 50MP 광각 카메라, 12MP 초광각 카메라, 10MP 3배 망원 카메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고해상도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물론이고 30배 스페이스 줌이라는 놀라운 성능을 보여줍니다.

10MP 커버 카메라와 4MP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를 통해 어떤 화면을 보고 있을 때에도 셀피 촬영이 가능합니다.

Galaxy Z Fold4의 가격은 256GB 1,998,700원 512GB 2,119,700원이며 삼성닷컴 한정 모델인 1TB 모델은 2,361,700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Galaxy Z Fold4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ASsCP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4 5G 자급제 SM-F936N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