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PC

아이패드10세대 가격 색상 디스플레이 총정리

반응형

아이패드10세대

아이패드10세대 가격 색상 디스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이 2022년 10월 9일에 발표한 iPad 10세대 모델은 iPad Air(4세대) 모델과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며 아이패드 기본 모델에서 항상 사용되었던 홈버튼이 사라진 기념비적인 모델이기도 합니다.

이전과는 많이 달라진 이번 10세대 아이패드의 특징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10세대

아이패드10세대 디자인

이번 세대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홈버튼이 사라진 것입니다.

홈버튼은 아이패드의 상징적인 것이지만 더 이상 홈버튼으로 화면의 크기가 줄어드는 것을 바라는 사용자는 없을 것입니다. 9세대 모델과는 전체적인 크기는 비슷하지만 홈버튼이 사라지면서 화면의 크기는 커지고 무게는 좀 더 가벼워졌습니다.

색상은 4가지의 강렬한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실버, 블루, 핑크, 옐로 색상입니다. 파스텔 톤의 아름다운 색상은 상당히 화려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A14 Bionic

모든 작업에서 강력한 힘과 성능을 보여주는 A14 Bionic 칩이 탑재되었습니다.

iMovie에서 4K 동영상을 편집하고 고사양 게임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성능을 보여줍니다.

전작에 사용되었던 A13 Bionic 칩 대비 CPU 성능은 20% NPU 성능은 80% 향상되었습니다. 배터리 최적화가 더해져 약 1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타임을 가졌다고 애플은 발표하였습니다.

아이패드10세대 디스플레이

아이패드10세대 디스플레이

역시 이번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전면을 가득 채운 디스플레이입니다.

27.5cm(10.9형)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는 이전 세대의 10.2형 디스플레이에 비해 0.7인치 커졌습니다. 작은 차이이지만 홈버튼이 사라지면서 디스플레이가 커진 체감은 더욱 크게 느껴집니다.

여기에 True Tone 기술이 더해져 어떤 조명 환경에서도 편안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거기에 애플 펜슬을 이용해 4K 동영상 위에 그림을 그리고 다양한 작업에 활용할 수 있고 언제든 빠르게 그림을 그리고 손글씨로 필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거기에 고품질 내장 마이크와 가로 방향 스트레오 스피커 덕분에 어디에서든 녹음과 보정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10세대 카메라

아이패드10세대 카메라

카메라 성능 또한 발전했습니다.

12MP 와이드 후면 카메라는 사진 촬영 및 보정은 물론 4K 동영상 편집, 문서 스캔과 마킹까지 가능하게 해 줍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로형 12MP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는 FaceTime 통화를 할 때나 화상 회의에 참석할 때도, 셀피를 촬영할 때도 사용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센터 스테이지 기술이 적용되어 카메라가 자동으로 당신을 화면 중앙에 맞춰줍니다.

알아서 맞춰주는 센터 스테이지 기술 덕분에 FaceTime 통화를 하거나 화상 회의를 할 때에도 카메라에 나를 맞출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10세대 액세서리

다양한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당신의 iPad는 더욱 완벽해집니다.

Apple Pencil, Magic Keyboard Folio처럼 아이패드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필수 액세서리와 함께 하면 당신의 능력은 더욱 커지게 됩니다.

컬러풀한 Smart Folio는 iPad를 든든하게 보호하고 USB-C 드라이브, Dock, 디스플레이 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타이핑 감을 선사하고 정밀한 작업을 위해 트랙패드까지 마련해주는 Magic Keyboard Folio는 14개의 기능 키를 사용해 빠르게 음량을 조절하거나 파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10세대 가격

아이패드10세대 가격

아이패드10세대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4GB Wi-Fi 모델은 679,000원이며 Wi-Fi+Celluar 모델은 919,000원에 출시되었으며

256GB Wi-Fi 모델은 919,000원이며 Wi-Fi+Celluar 모델은 1,159,000원에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기본 모델은 가성비 모델로 불리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는데 최근 환율의 인상으로 인해 그 가격에 대한 장점이 조금은 사라진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전 세대 대비 홈버튼이 사라지고 디스플레이가 커진 점은 그 아쉬움을 달래주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오늘은 iPad 10세대 모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품 구입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0C4zL

 

Apple 정품 2022 아이패드 10세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