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14 가격 스펙 카메라 총정리

반응형

아이폰14 가격 스펙 카메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이 2022년 9월 7일 공개한 iOS 스마트폰이자 아이폰 시리즈의 16번째 모델입니다.

아이폰의 출시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1년 중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노치의 단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장점으로 만든 것이 가장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바로 Dynamic Island라는 기술입니다.

아쉬운 점은 일반 iPhone 14 시리즈에서는 이 기술이 적용되지 않았다는 점인데요.

하지만 그것을 제외하고도 많은 것이 바뀐 이번 시리즈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심어 주었습니다.

아이폰14

아이폰14

아이폰14 디스플레이는 15.4cm, 아이폰14 플러스 모델은 17.0cm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습니다.

선명한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최고의 화질을 선사합니다.

외관 또한 견고한 항공우주 등급의 알루미늄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블루, 퍼플,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PRODUCT RED의 5가지 아름다운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스마트폰 글래스 보다 견고한 Ceramic Shield 역시 이번 시리즈에서 빠지지 않은 특징입니다.

IP68 등급의 방수 방진을 지원하며 Dolby Atmos 사운드 기술로 보다 완벽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MagSafe 무선 충전 역시 지원하여 보다 편리하게 충전을 하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4 잠금화면

아이폰14 잠금 화면

이제는 잠금화면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선보인 iOS 16은 잠금화면을 더욱 개성 있고 새롭게 꾸밀 수 있습니다.

레이어 효과로 사진을 돋보이게 할 수 있고, '활동' 링을 보거나, 다양한 실시간 앱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잠금을 해제하지 않고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은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한 환경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이폰14 긴급 구조 요청

아이폰14 긴급 구조 요청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긴급 구조 요청' 기능입니다.

구조 요청이 힘들 때 '충돌 감지' 기능이 이를 대신해서 긴급 구조 요청을 해준다니 정말 똑똑한 기능입니다.

갑작스러운 속도, 방향 변화를 감지하거나 차내 기압의 변화, 충돌로 인한 커다란 소음까지 감지하여 사용자를 사고로부터 보호해줍니다.

단순히 스마트폰의 역할을 넘어서 사용자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아이폰의 놀라운 기능입니다.

아이폰14 카메라

아이폰14 카메라

새로운 메인 카메라와 향상된 이미지 처리 성능으로 저조도의 환경에서도 더욱 환상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메인 카메라는 최대 2.5배 향상된 저조도 사진 성능을 보여주고,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최대 2배 향상된 저조도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인 카메라의 더 커진 센서 및 조리개는 49% 더 많은 빛을 포착합니다.

더욱 밝아진 True Tone 플래시를 탑재하였고 특히 어두운 곳에서는 야간 모드가 자동으로 작동하여 더 밝고 또렷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네마틱 모드를 사용하면 프레임 순간순간 가장 중요한 피사체에게 초점을 자동으로 옮겨주고 영화에서 쓰이는 것과 같은 24 프레임의 영상을 4K로 촬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이폰14 출시일 가격

한국은 2022년 10월 7일로 3차 출시국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가격은 128GB 1,250,000원 256GB 1,400,000원 512GB 1,700,000원으로 출시됩니다.

미국에서 각각 799달러, 899달러, 1099달러로 출시된 것을 감안하면 환율의 변동이 크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오늘은 iPhone 14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0C31h

 

Apple 정품 아이폰 14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