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 점프 (A32 5G)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반응형

갤럭시점프
갤럭시 점프

갤럭시 점프

갤럭시 점프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점프 모델은 A32의 5G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퀀텀이 SKT향으로 출시되었다면 갤럭시 점프 모델은 KT향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고사양의 스펙은 아니지만 그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기본적인 스마트폰의 기능만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적합한 모델이라고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어떤 장점이 있고 스펙이나 가격은 어떤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점프-5G
갤럭시 점프 5G

1. 갤럭시 점프 5G

갤럭시 점프는 초고속 5G의 성능을 제대로 활용하는 스마트폰입니다.

고사양 게임을 하고, 실시간 영상을 보고 ,대용량 다운로드를 할 때도 이전과는 다른 빠른 속도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고사양의 플래그쉽 모델과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단말기 자체의 성능은 부족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5G를 지원하는 만큼 네트워크 속도에서 만큼은 충분히 좋은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갤럭시점프-디스플레이
갤럭시 점프 디스플레이

2. 갤럭시 점프 디스플레이

전면을 꽉 채운 165.5mm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탑재 하였습니다.

화면이 커진 만큼 몰입감도 더욱 높였다고 할 수 있죠. 게임과 영상 감상은 물론 촬영을 할 때도 시원한 대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은 보급형이라고 해도 화면의 크기만큼은 넉넉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화면 해상도나 주사율은 조금 떨어지는 부분이 있겠지만 예전에 비하면 훨씬 좋아진 디스플레이라고 생각됩니다.

갤럭시점프-색상
갤럭시 점프 색상

3. 갤럭시 점프 색상

우아하고 세련된 실루엣과 부드럽게 감기는 그립감, 스타일리시한 카메라 디자인과 무광의 매트한 마감이 적용된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어썸 레드, 어썸 화이트, 어썸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무광의 매트한 마감을 적용했기 때문에 기존의 유광의 스마트폰이 질리셨거나 매트한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갤럭시점프-카메라
갤럭시 점프 카메라

4. 갤럭시 점프 카메라

갤럭시 점프는 쿼드 카메라를 탑재하였습니다.

모든 순간을 선명하게 담는 4,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 세상을 넓게 보는 초광각 카메라, 피사체가 돋보이는 사진을 찍을 때는 뎁스 카메라를 사용하면 됩니다.

디테일을 담을 수 있는 접사 카메라까지 보급형 모델이지만 부족하지 않은 카메라 성능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갤럭시점프-초광각-카메라
갤럭시 점프 초광각 카메라

5. 갤럭시 점프 초광각 카메라

더 넓은 세상을 담고 싶을 때는 초광각 카메라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사람의 시야와 비슷한 123도 시야각으로 눈에 보이는 그대로를 완벽하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8MP(F2.2)의 초광각 카메라는 자연 풍경이나 단체 사진을 찍을 때에도 전혀 모자라지 않은 넓은 초광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6. 갤럭시 점프 접사 카메라

초근접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는 500만 화소의 접사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렌즈를 피사체 가까이 대기만 해도 자동 보케 효과가 실행되어 아주 세밀한 디테일까지 사실적으로 담아낼 수 있습니다.

접사 카메라까지 있다는 것은 예전 보급형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었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접사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갤럭시점프-전면-카메라
갤럭시 점프 전면 카메라

7. 갤럭시 점프 전면 카메라

셀피 많이 촬영하시죠? 요즘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SNS 하나쯤은 이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가장 아름답게 담아내도록 설계된 1,3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보케 효과로 배경만 조절해도 별다른 보정 없이 인생 셀피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이제 아름다운 내 모습을 SNS에 올려 공유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점프-배터리
갤럭시 점프 배터리

8. 갤럭시 점프 배터리

갤럭시 점프의 배터리는 5,000mAh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고 듣고 즐기고 하고 싶은 건 마음껏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용량입니다. 부족한 순간에는 15W 고속 충전으로 순식간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화면이 크면 그만큼 배터리 소모가 심하기 때문에 대용량 배터리가 필요한데요.

이 정도 용량이면 부족함을 느끼지 않고 충분히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점프-주요-스펙
갤럭시 점프 주요 스펙

9. 갤럭시 점프 스펙

5G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갤럭시 점프입니다.

옥타 코어 프로세서와 4GB RAM을 탑재하여 고사양 게임, 실시간 스트리밍도 매끄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도 128GB로 넉넉합니다. 필요할 땐 microSD 카드로 최대 1TB 추가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장공간에 대한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자세한 스펙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갤럭시점프-스펙
갤럭시 점프 스펙 출처:나무위키

10. 갤럭시 점프 가격

갤럭시 점프의 가격은 399,300원으로 30만 원 후반대에 출시되었습니다. KT 전용 모델로 출시되었고 통신사의 요금 약정 할인이나 공시 지원금의 혜택을 받는다면 실 구매가는 상당히 저렴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기본적인 기능으로 충분하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모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늘은 갤럭시 점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구입을 고민하고 계시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JY5Gi

 

갤럭시A32 가개통 미사용 새제품 공기계 SM-A325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