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A32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반응형

갤럭시A32
갤럭시 A32

1. 갤럭시A32

갤럭시A32의 스펙, 색상,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은 S시리즈와 A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갤럭시 A시리즈 중 최근 출시된 A32 모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플래그쉽의 고사양 모델이 물론 장점이 많지만 부담되는 가격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 망설여지신다면 갤럭시 A 시리즈는 충분히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는 모델입니다.

갤럭시A32-디스플레이

2. 162.1mm FHD+ Super AMOLED 디스플레이

갤럭시A32는 162.1mm의 대화면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6.4인치의 FHD+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는 최대 밝기 800 니트의 밝은 화면을 자랑하고 SGS 기술을 적용하여 눈이 편안해지는 디스플레이를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위해 90Hz의 화면 주사율을 적용하여 기존의 60Hz의 디스플레이보다 훨씬 자연스러운 화면 전환을 보여주는 모델입니다.

갤럭시A32-디자인

3. 미니멀 디자인

절제미를 갖춘 미니멀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아한 소프트 엣지 디자인은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까지 선사하는데요. 우아한 카메라 디자인과 반짝이는 광택 마감으로 멋진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컬러는 총 3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어썸 블랙, 어썸 바이올렛, 어썸 화이트의 3가지 색상으로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어썸 블루 색상은 이미지는 공개되었지만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갤럭시A32-쿼드카메라

4. 쿼드 카메라

총 4개의 카메라를 장착하였습니다. 메인 카메라는 64MP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어 사진 촬영은 물론 동영상 촬영에도 부족함이 없는 스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외에 5MP 접사 카메라, 8MP 초광각 카메라, 5MP 뎁스 카메라 등 총 4개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 보급형 모델이지만 카메라의 성능만큼은 아쉬울 것이 없는 모델입니다.

다양한 사진 촬영에 많은 장점을 보여주고 있는 갤럭시 A32 모델입니다.

갤럭시A32-초광각카메라

5. 123도 초광각 카메라

눈에 보이는 감동을 그대로 담을 수 있는 초광각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사람의 시야와 비슷한 123도 시야각의 초광각 카메라는 눈에 보이는 그대로 촬영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80도 광각에 비해서 훨씬 넓어진 각도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자연 풍경 사진은 물론 단체 사진을 촬영할 때에도 아주 유용한 초광각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A32-접사카메라

6. 5MP 접사 카메라

500만 화소의 접사 카메라가 지나쳤던 일상 속 디테일한 아름다움을 찾아 줍니다.

아주 세밀한 부분까지 사실적으로 표현하며 자동 보케 효과를 통해 피사체가 부각되는 멋진 사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아주 높은 접사 카메라를 탑재했다는 점은 기존의 접사 기능이 없는 스마트폰 모델에서 느꼈던 아쉬움을 달래주는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갤럭시A32-인물사진

7. 인물 사진 모드

주인공을 한층 더 빛나게 해주는 인물 사진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물 모드 사진에서는 촬영 중에도 심도를 조정해 배경은 흐리게 피사체는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으로 가장 많이 촬영하는 게 바로 인물 사진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인물 촬영에 부족하지 않은 카메라의 성능은 사용자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A32-셀피카메라

8. 20MP의 셀피 카메라

자랑하고 싶은 셀피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2,0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물 사진 모드를 활용하면 배경을 흐리게 하며 색다른 느낌의 사진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데요. 전면 카메라도 이제는 많은 발전을 해서 2,000만 화소라는 고해상도의 사진도 촬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질이 떨어지는 것 때문에 더 이상 셀프 촬영을 할 때 후면 카메라로 일부러 촬영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갤럭시A32-대용량배터리

9. 대용량 배터리

즐거움을 오래오래 느낄 수 있도록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하였습니다.

게임은 물론 동영상 스트리밍 등 좋아하는 것을 마음껏 누리기 위해서는 대용량 배터리는 필수인데요. 이런 부분까지 배려한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하루 종일 사용해도 배터리가 부족하지 않을 만큼 넉넉한 용량입니다.

15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해 더욱 빠르게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A32-스펙

10. 옥타코어 프로세서

충분한 저장 공간과 효율적인 성능을 위한 Octa-core프로세서가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4GB RAM, 64GB의 저장공간을 가지고 있어 기본적인 기능 위주로 사용하는 유저에게는 부족함이 없는 성능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혹시 저장공간이 부족할 때는 microSD 카드를 통해 최대 1TB의 저장공간을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A32-가격

11. 갤럭시 A32 가격

갤럭시A32모델은 자급제 기준 374,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기본적인 기능 만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플래그쉽 모델의 가격은 상당히 부담스러운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갤럭시 A32의 저렴한 가격이 아주 큰 메리트가 될 것 같습니다.

자급제로 구입하면 3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고 통신사의 공시 지원금이나 약정할인을 이용한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오늘은 Galaxy A32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대화면의 디스플레이와 대용량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 아주 실용적인 모델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쿼드 카메라를 장착하여 카메라에 대한 부족함을 느낄 수 없는 모델이기에 추천하고 싶은 모델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LNBYL

 

갤럭시A32 가개통 미사용 새제품 공기계 SM-A325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