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 S21 플러스 스펙 가격 색상 총정리

반응형

갤럭시 S21 플러스 5G

갤럭시 S21 플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은 갤럭시 S 시리즈와 갤럭시 노트 시리즈로 출시가 됩니다. 이제는 갤럭시 S시리즈도 화면 크기에 따라 다양한 모델로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8K 동영상 촬영은 물론 6,4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갤럭시 사상 가장 빠른 칩과 대용량 올데이 배터리까지 가지고 있는 갤럭시 S21 플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S21플러스-디스플레이
갤럭시 S21 플러스 디스플레이

1. 갤럭시 S21 플러스 디스플레이

밝고 선명한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는 120Hz 주사율을 지원하여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패턴을 학습해 자동으로 블루라이트를 조절해 주기 때문에 눈을 편안하게 해 줍니다.

120Hz의 화면 주사율이 이제는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한번 경험해 보면 부드러운 화면 전환에 감탄을 할 수밖에 없는 기술입니다. 더 이상 60Hz의 느린 화면은 사용하기 힘들다는 평가가 나오는 게 괜한 말이 아니라는 것을 한번 경험하면 누구든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S21플러스-고릴라글래스
갤럭시 S21 플러스 고릴라 글래스

2. 갤럭시 S21 플러스 고릴라 글래스

스마트폰의 화면이 커지다 보니 액정이 파손되었을 때 나오는 수리비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갤럭시 S21 플러스에는 Corning Gorilla Glass Victus가 탑재되었습니다. 스크래치와 손상에 강하다는 설명으로는 부족합니다.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견고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21플러스-8K동영상
갤럭시 S21 플러스 8K 동영상

3. 갤럭시 S21 플러스 8K 동영상

역시나 이번 시리즈에서도 카메라는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스마트폰이 구현할 수 있는 고화질의 끝이라고 할 수 있는 8K 동영상 촬영으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8K 24 프레임으로 촬영한 브이로그는 업로드, 유튜브 시청까지 감탄할 수밖에 없습니다.

4K를 능가하는 8K라니 정말 카메라의 성능이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S21플러스-싱글테이크
갤럭시 S21 플러스 싱글 테이크

4. 갤럭시 S21 플러스 싱글 테이크

한 번의 촬영으로 굉장한 사진과 동영상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촬영은 한 번이지만 AI가 추출한 사진과 동영상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한 번의 촬영에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을 알아서 촬영해주니 이제는 편집 없이 바로 SNS에 올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갤럭시S21플러스-슈퍼스테디
갤럭시 S21 플러스 슈퍼 스테디

5. 갤럭시 S21 플러스 슈퍼 스테디

갤럭시 S21 플러스 슈퍼 스테디 기능은 액션을 담기 위해 탄생한 기술입니다.

초당 60 프레임을 캡처하는 AI 안정화 기술로 어떤 동작도 더 극적으로 담아낼 수 있습니다. 마치 액션캠으로 촬영하듯이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이상 액션캠을 추가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역동적인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갤럭시S21플러스-카메라
갤럭시 S21 플러스 카메라

6. 갤럭시 S21 플러스 카메라

6,400만 화소의 해상도의 전문가 수준의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이 정도 해상도라면 메인 요리의 가니시, 가니시의 잎사귀, 잎사귀의 무늬까지 명료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디테일인데요. 스마트폰의 카메라는 해를 거듭할수록 엄청난 발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 세대의 갤럭시에는 어떤 카메라가 탑재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1,0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에는 자동 포커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얼굴의 윤곽, 배경의 질감 같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선명하게 담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21플러스-스페이스줌
갤럭시 S21 플러스 스페이스줌

7. 갤럭시 S21 플러스 스페이스 줌

향상된 카메라 퀄리티로 가능해진 30배 디지털 줌 기능입니다.

공연장 뒷 좌석에 앉아서도 무대와 닿을 수 있을 만큼 가까이 볼 수 있게 줌이 가능합니다. 줌 락 기능이 있어 손 떨림에도 안정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갤럭시S21플러스-배터리
갤럭시 S21 플러스 배터리

8. 갤럭시 S21 플러스 배터리

갤럭시 S21 플러스의 인텔리전트 배터리는 최대 4,800mAh 파워로 하루 온종일, 어쩌면 그다음 날도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전력 효율이 향상된 디스플레이와 프로세서 덕분에 5G 환경에서도 24시간 넘게 지속된답니다.

화면이 커지고 다양한 작업을 많이 하는 스마트폰은 배터리 소모도 상당히 빠릅니다. 이 정도의 배터리 용량이라면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1 플러스의 자세한 스펙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갤럭시S21플러스-스펙
갤럭시 S21 플러스 스펙 출처:나무위키
갤럭시S21플러스-색상
갤럭시 S21 플러스 색상 출처:나무위키

9. 갤럭시 S21 플러스 색상

갤럭시 S21 플러스는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팬텀 컬러의 콘셉트로 팬텀 바이올렛, 팬텀 핑크, 팬텀 실버, 팬텀 블랙, 팬텀 골드, 팬텀 레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수 있다는 점은 요즘 출시되는 모델들의 특징인것 같습니다.

갤럭시S21플러스-가격
갤럭시 S21 플러스 가격

10. 갤럭시 S21 플러스 가격

갤럭시 S21 플러스의 가격은 자급제 모델 기준 1,199,000원에 출시 되었습니다. 256GB의 용량으로 출시되어 넉넉한 저장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통신사의 요금 할인이나 공시 지원금 혜택을 받게 된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갤럭시 S21 플러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JZhCR

 

삼성전자 갤럭시 S21 플러스 5G 256GB 새제품 미개봉 미개통 정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